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신발 최저가 사는 방법 소개(Feat: 슈마커, 카시나, 풋락커, 나이키공홈)

패션

by 트민남78 2023. 4. 22. 15:26

본문

728x90

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모면서

예쁜 스니커즈가 많이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ㅎㅎ

하지만 요즘 신발값도 너무 많이 올랐죠 ㅠㅠ

그래서 오늘 한번 알아봤습니다!

올 봄~신발 저렴하게 살수 있는 4곳~

바로 함께 볼께욧

 

1. 슈마커

백화점이나 로드에서 많이 보이는 멀티슈즈샵으로는

대장급인 ABC마트, 그리고 에스마켓 정도가 있는데요

요즘 슈마커의 행보도 만만치가 않습니다.

만년 3위의 서러움을 벗기위해서인지

신규가입 프로모션도 솔솔한데요~

한번 볼께요

 

카카오톡 간편가입으로 클릭하시면

가입하는데 10초도 안걸리네요 ㅎㅎ

넘 좋은것~

가입하자마자 슈머니 +500,00원을 받을수 있습니다.

슈머니는 신발구매시

구매금액의 10%에 해당하는 금액을 사용할 수 있어요

홈페이지에 "슈머니+10%" 탭이 있는데

요기서 구매하면 슈머니가 또 10% 적립 가능합니다.

개꿀이쥬~

 

 

2. 풋락커

나이키, 아디다스, 조던 등 다양한 브랜드의 쇼핑 홈 | Foot Locker Korea

아직 많은 분들이 생소한 풋락커!

풋락커는 미국기반의 글로벌 소매업체입니다.

글로벌한 사이즈 만큼 다양한 신발을 항상 높은 세일율로

구매 하실 수 있어요

 

정말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품목이 저렴해 보이는데

특히 뉴발 327이 눈에 들어오네요

전 얼마전 뉴발 공홈에서 129,000원에 구매했어요 ㅠㅠ

오호~조던도 할인상품이 많이 있더라구요

조던 모으시는분들 강추!

 

 

3. 카시나

 

KASINA

KASINA

www.kasina.co.kr

난 평범한건 놉~

좀더 유니크하거나 힙한 스타일의 신발을 찾으신다면

카시나를 추천드립니다.

제가 좋아하는 업템포도 보이고

에어트레이너도 참 이쁜 모델이죠~

역시 세일탭에 들어가 보시면

범상치 않은 디자인의 할인된 제품들을

찾을수 있습니다.

 

4. 나이키 코리아 공홈

 

마지막으로 추천드릴곳은

바로 나이키 공홈 입니다.

제가 하루에 한번씩 꼭 들어가 보는 곳이죠 ㅎㅎ

가품걱정없고 인기아이템이 가장 처음 올라오는 곳이니

안볼수 없겠죠

얼마전 수량이 어마어마하게 풀린

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도 공홈에서 구매했습니다.

역시 세일탭은 무조건 들려봐야죠~

에어맥스 97과 에어포스1원 세일 많이 하네요

증말 사서 쟁여두고 싶은 오리지널 복각 상품들입니다.

총알이 문제지만 ㅠㅠ

에어맥스 90도 세일 들어갔네요

90년도에 발매된 에어맥스의 첫번째 모델이라 의미가 있죠~

LTR은 all leather instead of mesh 의 약자로

제품 전체에 레더가 들어간 제품으로 더욱 고급스런 느낌을 주는 제품이에요

 

 

오늘은

가성비있게 구매할 수 있는

신발 사이트를 공유해 봤습니다~

저는 다음에 좀 더 유익한 패션정보로 돌아올께욧

그럼 이만~~

 

 

 

728x90

관련글 더보기